(플러스인뉴스) 팔달구 화서1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1일, 설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는 ‘설 명절 사랑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후원자들이 참여해 명절을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만들었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화서1동 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경인지방병무청 ▲서수원새마을금고 ▲화서신용협동조합 ▲수원농협화서지점 ▲경기교총웨딩하우스 ▲티파니귀금속 ▲길림성,백리향,북회원 ▲선우기전 ▲아노가요양원 ▲우리맘소아과의원 ▲아름다운한의원 ▲연세제일정형외과 ▲위드유내과의원 ▲삼성메디컬약국 ▲새현대연합의원 ▲샘물교회 ▲두부고을 ▲원도토리마을 ▲오성환경 ▲화서시장상인회 ▲하나님의교회 ▲아이튼튼어린이집 ▲국민건강보험공단 등 단체 및 기관, 민간 25곳, 개인 32명이 후원금 총 665만원, 백미320포, 라면180박스, 도시락김 100박스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신영숙 화서1동장은 “이번 사랑 나눔 전달식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후원자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지역사회에 나눔 정신을 더욱 확산시킬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과 협력하여 어려운 이웃을 돕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접수된 후원(금)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법 배분 절차에 따라 관내 독거노인 가구, 기초생활수급 가구, 차상위계층 가구 등 500여 가구에 정성껏 전달할 예정이다.
[뉴스출처 : 경기도 수원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