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러스인뉴스) 오산시 신장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1일 설 명절을 앞두고 저소득층 주민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신장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행복듬뿍 밑반찬 및 국 나눔보둠사업’을 진행했다.
‘행복듬뿍 밑반찬 및 국 나눔보둠사업’은 신장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운영하는 동 특화사업으로, 저소득층의 건강한 식생활 지원을 위해 매월 1회 35가구를 대상으로 직접 만든 밑반찬 3종과 후원받은 국 등을 정기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이번 나눔에서는 협의체 위원들이 신장1동 행정복지센터 지하 조리실에서 직접 조리한 소불고기, 숙주나물, 겉절이, 전 3종을 비롯해, 관내 착한가게 본가왕뼈감자탕 오산세교점에서 후원한 우거지 해장국 35인분과 로뎀카페협동조합에서 후원한 찹쌀파이 35개를 함께 준비해 저소득층 가구에 직접 전달했다.
신장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번 사업을 통해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어려운 이웃들이 보다 풍성한 식탁을 마련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이명숙 신장1동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협의체 위원들과 후원자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됐다”며 “이번 나눔이 주민들에게 든든한 위로와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출처 : 경기도 오산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