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시, 코로나19 극복 위한 ‘기업살리GO 마켓' 개최
기업살리고 지역경제 살리는 '기업살리GO 마켓'으로 오세요
 
플러스인뉴스 기사입력 :  2020/06/29 [08:3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고양시, 코로나19 극복 위한 ‘기업살리GO! 마켓' 개최


[plussn.net] 고양시는 코로나19로 인해 매출 부진을 겪고 있는 고양시 관내 기업을 위해 7월 4일 ~ 5일 이틀간 고양종합운동장에서 '기업살리GO 마켓'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상공회의소·기업경제인연합회·여성기업경제인협의회 주관으로코로나19로 경기불황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판로를 확대해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고양시 기업들의 창고에 누적된 재고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며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고양페이·정부재난지원금 등 사용을 위한 카드결재 시스템을 마련할 예정이다.

‘기업살리GO 마켓'에 참여하는 업체는 사회적기업·협동조합을 비롯해 고양시에 본점 또는 공장등록 제조업체로 신발, 축구공, 화장품 등 70여개 업체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코로나19에 따른 철저한 방역 대책의 일환으로 행사 전후 행사장 방역을 실시하고 동선별 방역물품과 손소독제를 구비 및 물리적 거리두기를 실시할 예정이다.

입구에는 QR코드 등록 및 열화상카메라 등을 통한 방문객 관리에 철저를 기하고 방문객들에게는 마스크착용 및 손소독제 사용을 독려해 개인위생수칙을 지키도록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 안전하고 원활한 행사장 운영을 위해 행사 현장에 시민안전지킴이 및 모범운전자 등 120여명을 배치해 출·입구별 입장객을 안전하게 입장시켜 원활한 행사가 진행 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시 관계자는 “경기침체 상황 속에서 물류비용 절감과 유동성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의 재고 소진과 매출 증대를 위해 마련한 자리에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lussn.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