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수원시의회, 제9회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6개 분야 6명 수상
 
플러스인뉴스 기사입력 :  2020/03/30 [15:1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원시의회, 제9회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6개 분야 6명 수상


[plussn.net] 수원시의회는 30일 제349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 종료 후 ‘제9회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표창 전달식’을 가졌다.

제9회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은 31개 시·군의 시의원을 대상으로 분야별로 탁월하고 헌신적인 역량을 발휘한 시의원을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

수상의원은 지역현안 해결 분야에 김진관 의원, 행정감사 분야에 윤경선 의원, 공약실천 분야에 황경희 의원, 주민참여소통 분야에 이병숙 의원, 지역경제활성화 분야에 박태원 의원, 의정활동 분야에 장미영 의원이 각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수상한 시의원들은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생각하고 시민의 복리 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시민생활 현장 속에서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한목소리로 수상소감을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lussn.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