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청/도의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시공사, 대한민국 주거복지문화대상 2년 연속 수상 쾌거
 
플러스인뉴스 기사입력 :  2019/12/10 [06:1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제2회 대한민국 주거복지문화대상 ‘주거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 주거복지 코디네이터, 시흥 정왕지역 아동주거빈곤 주거환경개선 지원 등 주거복지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한 공로 인정

 

경기도시공사(사장 이헌욱)는 9일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제2회 대한민국 주거복지문화대상’에서 주거서비스 부문 대상(기관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는 대한민국 주거복지문화대상은 주거복지문화운동본부가 주최하고 행정안전부와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대회로 주거복지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단체와 기관, 주거복지문화를 위해 실천하는 시민을 발굴하여 시상하는 행사이다.

 

‘주거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한 공사는 주거복지 코디네이터 사업을 비롯하여, 시흥시 정왕지역 아동주거빈곤 주거환경개선 지원, 수원역 ‘찾아가는 주거복지 상담센터’ 운영 등 경기도민의 주거복지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제1회 경기도 일자리 정책마켓 선정’을 통해 추진한 주거복지 코디네이터 사업은 코디네이터 14명을 채용 및 배치하여 임대아파트 단지내 장애인 및 독거세대 등 취약계층 주거상담, 공동체 활성화 프로그램 등을 운영해 입주민으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구재용 경기도시공사 주거재생본부장 직무대행은 “이번 수상을 발판 삼아 경기도민에게 더 나은 주거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해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lussn.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