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수원시의회 김미경 교통건설체육위원장과 장정희 의원, 우만종합사회복지관에서 배식 봉사 활동에 나서
 
플러스인뉴스 기사입력 :  2019/11/19 [16:4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원시의회 김미경 교통건설체육위원장과 장정희 의원 우만종합사회복지관에서 배식봉사활동

[plussn.net]수원시의회 김미경 교통건설체육위원장과 장정희 의원은 19일 오전 수원시 우만동 우만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60세 이상 어르신 250여명을 대상으로 배식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김미경 위원장과 장정희 의원은 수원시의회 의원봉사단 소속으로 청결한 환경을 위해 주방을 정리한 뒤 반찬 만들기, 배식, 설거지를 함께하며 어르신들의 맛있는 한 끼를 위해 아낌없는 지원활동을 펼쳤다.

김미경 위원장은 “어르신들을 직접 만나 뵙고 한 끼 식사를 맛있게 하시는 모습에서 보람을 느꼈다”며 “올 겨울 건강하게 잘 지내시길 바라고 연말연시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주변을 돌아볼 수 있는 사회를 위해 노력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장정희 의원도 “따뜻한 밥 한끼처럼 든든한 의정활동을 펼쳐 어르신들이 불편함 없이 지낼 수 있는 복지사회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lussn.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