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건강/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유스 메카’ 성남FC, 2019년도 상반기 유소년 공개테스트 실시
 
플러스인뉴스 기사입력 :  2019/03/26 [22:2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플러스인뉴스


- 선발 대상은 U15/U12/U10, 투명성 바탕 공정한 선수 선발 진행.

- 공개테스트 통한 우수 선수 수급 목적, 미래의 까치군단 성장 원동력으로 키운다.

 

황의조, 김동준 등 대한민국 최고 축구 선수들의 성장을 이끌어 낸 성남FC가 2019년 상반기 유소년 공개테스트를 실시한다.

 

모집분야는 U15, U12, U10이며 대상 학년은 초등학생 6학년(U15), 5학년(U12), 3,4학년(U10)이다. 날짜는 4월 8일(월)부터 4월 19일(금)까지 연령대 별로 실시하며 성남시 탄천변 B구장 및 상대원 유소년구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공개테스트는 2회의 테스트를 거쳐 최종 선발하게 된다. 1차에서는 경기력 중심 기본기량을 확인 후 선발 대상자를 선별하며 2차에서는 기본기술 확인 및 자체 연습경기를 통해 경기력을 재차 검증한 뒤 선발을 확정한다.

 

공정한 기회를 부여받지 못한 선수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되는 이번 공개테스트는 우수 선수 선발을 위해 유소년 감독 및 코치, 구단 스카우터가 참석하며 모든 참가자는 익명으로 표기 후 평가가 진행된다.

 

이번 상반기 유소년 공개테스트 신청은 구단 홈페이지(www.seongnamfc.com)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공개테스트에 대한 세부정보는 구단 ‘홈페이지→공지사항’에 게재된 공개테스트 공지와 Q&A 게시글을 참조하면 된다. 한편, 성남 U18 공개테스트는 올 해 진행되지 않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lussn.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