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ussn.net] 여주시 능서면은 지난 25일 11시 30분 능서면 2층 회의실에서 ‘능서면 기초생활거점육성사업’의 성공적인 사업시행을 위해 한국농어촌공사 여주·이천지사와 상호 협력할 것을 합의하고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 협약식에는 박현철 한국농어촌공사 여주·이천지사장을 비롯한 황두환 부장, 이성주 과장과 지운집 능서면 기초생활거점육성사업 추진위원장, 김귀선 부위원장, 이윤금 사무국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식은 양측 기관의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능서면 기초생활거점육성사업’ 추진에 따른 업무협력을 통해 능서면의 발전과 주민의 편의 향상을 이룰 수 있도록 상호 연계·협력하는 것을 목적으로 추진됐으며 ‘능서면 기초생활거점육성사업’ 추진에 따른 능서초 목화길 조성에 관한 사항, 능서 119지역대 이전에 따른 소방서 진·출입 확보를 위한 구거 점용 등에 관한 사항 등에 대해 공동협력하기로 했다.
권오도 능서면장은 한국농어촌공사 여주·이천지사에서 적극 협조해 주신데 대해 고마움을 전하고 “기초생활거점육성사업 추진위원회 및 지역 주민 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능서면 발전을 위해 능서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드리겠습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