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인뉴스) 광주시 오포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2일 오포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24년 제4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오포1동 지보체는 회의에 앞서 복지 특화사업인 ‘칸칸가득’ 지원사업을 추진했다. 이날 칸마트(대표 김광인)에서 계절과일(대봉 및 샤인머스켓) 각 30박스(200만원 상당)를 후원받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취약계층 30가구를 방문해 후원 물품을 전달하고 대상자의 안부를 확인하며 이웃돕기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후원 물품을 전달한 후 오포1동 지보체는 오포1동 나눔문화 활성화 유공자로 선정된 △더플러스병원(병원장 박상욱) △㈜주명개발(회장 이명열) △칸마트(이사 우신권)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어 회의를 통해 2024년 한해 동안 오포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펼쳤던 ‘칸칸가득’ 지원사업, ‘사랑담은 든든 밥상’ 지원사업 등 8개 특화사업에 대한 성과 보고와 함께 2025년 추진하게 될 특화사업에 대해 논의했다.
구정서·신호선 오포1동 지보체 공동위원장은 “민·관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고 적절한 맞춤형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주변의 이웃들에게 희망의 손길을 내밀어 함께 사는 행복한 오포1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경기도 광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