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하남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리시 수택3동, 주민자치위원회 1월 정기회의 개최
연간계획부터 분과별 세부사업 계획까지 망라한 청사진을 그려
 
플러스인뉴스 기사입력 :  2020/01/23 [15:5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구리시 수택3동, 주민자치위원회 1월 정기회의 개최

[plussn.net] 구리시 수택3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2일에 행정복지센터 2층 다목적회의실에서 2020년 1월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 날 회의에서 수택3동 주민자치위원회는 2020년 사업 활동의 뼈대를 잡기 위한 연간 계획을 발표했다.

기획운영분과 등 4개의 분과에서는 2020년 분과별 사업 계획을 발표하며 왕성한 분과별 사업 활동을 통해 활기찬 수택3동을 만들겠다는 의욕을 보였다.

또한, 이영행 직전위원장은 ‘주민자치 특강’을 진행하며 성공적인 주민자치위원회 운영을 위한 노하우를 전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날 정기회의를 진행한 김현희 사무국장은 “시작이 반이라는 말이 있듯이 1월 정기회의에서 탄탄한 연간계획을 세워야 12월까지 성공적인 주민자치위원회 운영이 가능하기에 연간계획 수립에 노력을 많이 쏟았는데 그 노력이 보상을 받은 기분이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정두호 주민자치위원장은 “오늘 발표한 연간계획과 분과별 사업계획에 따라 위원들과 함께 의욕적이고 계획성 있게 사업을 진행해 수택3동 동민이 진정으로 행복하고 편안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내실 있는 수택3동 주민자치위원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수택3동장은 “열정이 가득한 주민자치위원님들의 모습을 보니 정말 감사한 마음을 느끼며 올 한 해 수택3동 주민자치위원회의 각종 사업 활동의 성공을 위해 후방에서 든든하게 지원하는 지원군이 되겠다”고 전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lussn.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