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하남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하남시, 새해맞이 건강걷기 챌린지로 사랑나눔 실천
1월 29일까지 기부챌린지 10만보 달성자 이름으로 한국독거노인지원센터에 기부
 
플러스인뉴스 기사입력 :  2020/01/21 [10:1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하남시, 새해맞이 건강걷기 챌린지로 사랑나눔 실천

[plussn.net] 하남시는 “2020년 새해맞이 건강걷기 챌린지를 운영해 시민들의 건강걷기 실천을 유도하고 기부를 통한 사랑나눔을 실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건강걷기 챌린지는 새해를 맞이해 독거노인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밀고자 모바일 앱 ‘워크온’ 운영 업체와 협업을 통해 기부 챌린지로 계획됐다.

기부 챌린지는 1월 20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고 챌린지에 참여한 하남시민 중 먼저 100,000걸음을 달성한 50명의 이름으로 한국 독거노인지원센터에 물품을 기부하게 된다.

또한 2월 1일부터 10일간 ‘2020 건강걷기 챌린지’를 진행해 70,000걸음 이상을 달성한 500명에게 핸드워시, 핸드크림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하남시는 걷기 운동 활성화를 위해 지난 해 7월부터 건강걷기 챌린지를 시행하고 있으며 시민들은 워크온 앱을 통해 하남시 공식 커뮤니티에 가입하고 누구나 걷기 챌린지에 도전할 수 있다.

구성수 하남 보건소장은 “워크온 사업을 비롯한 걷기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하남시민의 건강수명 향상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lussn.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