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안성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용화정사와 ㈜ 토담, 안성1동에 행복 나눔 떡국 떡 전달
안성 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1500kg 기탁
 
플러스인뉴스 기사입력 :  2020/01/21 [10:3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용화정사와 ㈜ 토담, 안성1동에 행복 나눔 떡국 떡 전달

[plussn.net]안성시 용화정사와 미양면 농공단지의 ㈜토담은 민족의 대명절인 설을 맞이해 지난 20일 안성시 15개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떡국 떡 1,500kg를 기탁했다.

용화정사 정재선 선덕법사는 안성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매년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행복 지원을 하며 꾸준한 사랑을 전달하고 있다.

정재선 선덕법사는 “작은 정성이지만 누군가에게는 큰 힘이 될 수 있다는 마음으로 기탁했다”며 “나눔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작은 희망의 등불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또한 ㈜토담 이태엽 대표는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설을 보낼 수 있도록 회사 직원들과 정성을 담아 준비해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며 “따뜻한 설 명절을 즐겁게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관형 민간위원장은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의 생활을 돌아보며 도움의 손길을 나눌 줄 아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정재선 선덕 법사님과 이태엽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또한 추운 날씨에도 복지 사각지대 대상자분들에게 전달해 준 안성시 15개 읍면동 복지담당 공무원에게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lussn.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