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하남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9년 자유수호 안보교육 및 지도자 전진대회 개최
 
플러스인뉴스 기사입력 :  2019/12/13 [15:5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2019년 자유수호 안보교육 및 지도자 전진대회 개최

[plussn.net] 한국자유총연맹 하남시지회는 13일 하남시청 대회의실에서 한국자유총연맹 회원 및 하남시민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유수호 안보교육 및 지도자 전진대회 행사를 개최했다.

백두한라예술단의 식전공연으로 시작한 이날 행사는 김나희 뮤지컬 배우의 모노콘서트 안보교육을 선보여 이 날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어 열린 본 행사에서는 한 해 동안 열심히 활동한 우수 회원과 백일장 및 태극기 그리기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한 학생들에 대한 시상을 함께 진행했다.

강성대 지회장은“자유민주 안보교육과 전진대회를 통해 안보의식을 강화하고 지도자들이 혼연일체가 되어 한국자유총연맹 하남시지회가 모범되고 신뢰받는 단체로 거듭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상호 하남시장은 축사를 통해“먼저 온 통일시민의 주민 합동결혼식 주관 등 한 해 동안 자유민주주의 수호를 위해 열심히 활동해 주신 자유총연맹 하남시지회 여러분께 하남시를 대표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앞으로도 하남시의 대표적인 국민운동단체로 자리매김 해주시길 당부 드린다”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lussn.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