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성동, 용인레이번스축구단서 김장김치 50박스 전달
 
플러스인뉴스 기사입력 :  2019/12/02 [16:5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구성동, 용인레이번스축구단서 김장김치 50박스 전달

[plussn.net] 용인시 기흥구 구성동은 지난달 30일 청덕동 소재 용인레이번스축구단서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김치 10kg 50박스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 김치는 축구단이 지난달 28일 기흥꾸러기축구학부모회와 연 바자회의 수익금으로 200포기의 배추와 김장재료를 구입해 30일 관내 음식점 들온정에서 학생들과 정성껏 만든 것이다.

이날 김장행사엔 기흥구축구협회, 들온정, 나봄헤어, 수&you, Awon 등 관내 단체가 동참했고 이 가운데 들온정은 50인분의 삼계탕도 기탁해 이웃에 나눔을 실천했다.

동은 이날 전달받은 김치와 삼계탕을 관내 홀로어르신, 장애인 등 저소득 가정에 나눌 방침이다.

손민성 축구단 이사장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축구 꿈나무들과 작은 정성을 모았으며 앞으로도 주민들에게 받은 사랑을 나누도록 봉사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동 관계자는 “레이번스축구단을 비롯한 다양한 단체에서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나눠줘 감사하다”며 “소중한 김치를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잘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lussn.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