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15일 시청서 ‘가족 문화제’
은수미 성남시장 어린이 작품 전시, 공연 참관하기로
 
플러스인뉴스 기사입력 :  2019/11/13 [08:2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성남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15일 시청서 ‘가족 문화제’

[plussn.net] 성남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는 오는 1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성남시청 로비와 온누리에서 센터 아동, 학부모, 교사 등 6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17회 가족 문화제’를 연다.

‘FUN FUN 페스티벌’을 주제로 한 이날 행사는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들의 다양한 문화 경험을 일반 시민에 알리고 화합의 장을 조성하려고 마련된다.

시청 로비에는 무지개다문화 등 16곳 지역아동센터의 아동들이 만든 미니 방석, 표정 인형, 만화 그림 등의 작품 100여 점을 전시한다.

방문 걸이, 디폼 블럭, 손거울 만들기, 마술 등의 체험 부스도 운영한다.

이날 오후 7시 10분부터 온누리 무대에선 놀이세상 등 12곳 지역아동센터의 아동들이 출연하는 난타, 방송 댄스, 합창, 오카리나 연주, 마술 공연이 펼쳐진다.

장학금 전달식도 열린다.

성남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는 센터 아동 10명에게 각각 10만원씩 장학금을 줘 지역사회의 관심과 사랑을 전한다.

은수미 성남시장은 이날 어린이 작품 전시와 공연을 참관해 격려하기로 했다.

성남지역에는 시립 도담지역아동센터 5곳과 민간 지역아동센터 48곳 등 모두 53곳의 지역아동센터가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lussn.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