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의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의왕시,‘경기지역화폐 방방곡곡 데이트31’행사 가져
힐링콘서트 형식으로 진행, 의왕사랑상품권 홍보
 
플러스인뉴스 기사입력 :  2019/09/09 [15:4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의왕시,‘경기지역화폐 방방곡곡 데이트31’행사 가져

[plussn.net] 의왕시는 9일 의왕시 오전동 벽산선영테크노피아 앞 광장에서‘경기지역화폐 방방곡곡 데이트31’행사를 열고 의왕사랑 상품권 홍보에 나섰다.

이날 행사는 골목상권을 살려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경기도에서 추진하는‘경기지역화폐 방방곡곡 데이트31’와 한국부인회 의왕시지회가 주관한‘올바른 소비생활 캠페인’과 병행해 추진됐다.

직장인들의 점심시간을 맞아 힐링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통기타 연주, 뮤지컬 공연, 비보잉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제공됐으며, 시 홍보대사인‘건아들 이창환’의 축하공연으로 흥겨움을 더했다.

김상돈 의왕시장은“추석명절을 맞아 의왕사랑 상품권을 10% 특별 할인 판매하고 있다”며“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의왕사랑 상품권 사용에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의왕시는 기존에 발행했던 30억원의 상품권이 조기 소진돼 8월에 20억원을 추가 발행했으며, 이달 20일까지 상품권을 10% 특별 할인 판매하고 있다.

의왕사랑상품권 가맹점은‘의왕사랑 상품권 가맹점 찾기’어플리케이션이나 의왕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의왕시청 기업지원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lussn.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