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안성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평택시 송탄보건소, 재활운동실 ‘송편 빚기’행사로 즐거운 추석 맞이 기원
 
플러스인뉴스 기사입력 :  2019/09/06 [16:4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평택시 송탄보건소, 재활운동실 ‘송편 빚기’행사로 즐거운 추석 맞이 기원

[plussn.net] 평택시 송탄보건소는 지난 4일 관내 장애인을 대상으로 재활운동실에서‘추석 맞이 송편 빚기 행사’를 개최했다.

관내 장애인과 보호자 34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한자리에 모여 추석에 있었던 재미있는 추억을 이야기하며 송편을 빚었으며, 이웃과 함께 곱게 빚은 송편을 나눠 먹으며 풍성한 한가위를 기원하는 덕담을 주고받아 돈독해진 친밀함을 느끼는 시간이 됐다.

행사에 참여한 대상자는 “옛날에는 온가족이 둘러앉아 송편을 빚었으며, 그립고 정겨운 시절로 돌아간 것 같아 마음이 즐겁다”고 말해 재활운동실에 환한 웃음꽃을 피웠다.

송탄보건소 관계자는 “참여한 모든 분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적극 참여해주셔서 재활운동실이 보름달처럼 밝았다”며, “앞으로도 장애인의 신체 기능회복을 위한 재활운동실을 성심껏 운영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송탄보건소 재활운동실은 장애등급이 있는 시민이면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송탄보건소 만성질환관리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lussn.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