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인뉴스) 동두천시는 29일 제42회 동두천시장배 테니스대회가 동두천 종합운동장 내 실내 테니스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동두천시가 주최하고 동두천시테니스협회가 주관해 테니스 동호인들의 관심과 참여 속에 진행됐다. 특히, 이번 대회는 종합운동장 실내 테니스장과 환경사업소 내 테니스장 개장식과 함께해 더욱 뜻깊은 행사였다. 새롭게 개장한 실내 테니스장은 날씨와 계절에 관계없이 안정적인 경기 진행이 가능하며, 최신 시설을 갖춰 지역 테니스인들의 기대를 한껏 모았다.
이날 대회에는 박형덕 동두천시장, 김승호 동두천시의장, 이상필 테니스협회장, 추철호 동두천시 체육회장 등 주요 내빈 및 테니스 동호인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클럽 대항 경기로 진행됐다.
대회 경기 결과 금조 1위 김은회, 임태정, 은조 1위 권혁기, 김성수, 동조 1위는 권은혁, 최재혁, 베테랑조 1위는 구영태, 이은정이 각각 차지했다.
이상필 테니스협회 회장은 “테니스 동호인들이 마음껏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라며 “이번 대회가 지역 테니스 발전에 기여하고 많은 시민이 테니스를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새롭게 개장한 실내 테니스장에서 제42회 동두천시장배 테니스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이번 대회를 통해 테니스가 더욱 활성화되길 바란다.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동두천시는 시장배 테니스대회를 시작으로 25년 시장배 대회를 주최할 예정이며, 종목단체와 국제스케이트장 유치를 함께 염원하는 대회로 진행할 계획이다.
[뉴스출처 : 경기도 동두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