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안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산시 공직자 대상 ‘공무원이 알아야 할 공직선거법 교육’ 실시
 
장영승 기사입력 :  2020/01/21 [17: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오산시는 오는 4월 15일 실시하는 제21대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지난 20일 시청 2층 물향기실에서 소속 공직자를 대상으로 ‘공무원이 알아야 할 공직선거법 교육’을 실시했다.

[plussn.net] 오산시는 오는 4월 15일 실시하는 제21대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지난 20일 시청 2층 물향기실에서 소속 공직자를 대상으로 ‘공무원이 알아야 할 공직선거법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오산시선거관리위원회에서 상시기부 제한, 공무원이 지켜야 할 행위 기준, 선거법 위반 사례 등을 교육해 향후 업무 추진에 따른 공직선거법 위반 행위를 방지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교육을 진행한 정민아 오산시선거관리위원회 지도홍보계장은 제21대 국회의원선거가 공정하고 깨끗하게 치러지는데 공무원의 역할이 큰 만큼 정치적 중립에 대한 확고한 의식을 가지고 모두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오산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직원교육을 실시해 공직선거법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이고 오는 4월 15일 실시되는 제21대 국회의원 선거가 빈틈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lussn.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