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안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산시 초평동 찾아가는 파랑새 미용실 운영
이가자 헤어비스의 ‘가위로 전하는 사랑’
 
장영승 기사입력 :  2020/01/15 [14:4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찾아가는 파랑새 미용실 운영

[plussn.net] 오산시 초평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4일 누읍동에서 관내 어르신을 대상으로 이가자 헤어비스 롯데 오산점과 ‘찾아가는 파랑새 미용실’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이날 누읍동 휴먼시아 1단지 커뮤니티에서 진행된 ‘찾아가는 파랑새 미용실’은 이가자 헤어비스 롯데 오산점 원장을 비롯해 직원들이 10여명의 어르신에게 커트와 염색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했다.

또한 이미용서비스를 기다리는 어르신에게 혈압, 혈당 체크 및 건강 상담 등 찾아가는 방문간호서비스를 진행해 만족도를 높였다.

휠체어를 타고 요양보호사 함께 온 한 어르신은 “추운 날씨에 거동이 불편해 미용실을 가기 힘들었는데, 설명절을 맞아 직접 찾아와 예쁘게 머리손질을 해주셔서 가벼운 머리에 마음도 따뜻해진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찾아가는 파랑새 미용실’은 매월 넷째주 수요일에 정기적으로 진행되며 초평동행정복지센터로 이용 신청하면 된다.

정하철 초평동장은 “정기휴일임에도 불구하고 이·미용 재능기부를 위해 쉬지 않고 직접 찾아와 주시는 이가자 헤어비스 롯데오산점 백승현 원장님과 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lussn.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