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하남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하남, 멘토링 교육 통해 “신규공직자 조직 적응력↑, 세대 간 공감대↑”
10.4~5. 2일간, 공직자 59명 대상 “소통공감 멘토링 교육” 실시
 
플러스인뉴스 기사입력 :  2019/11/05 [13:3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소통공감 멘토링 교육” 실시

[plussn.net]하남시는 신규공직자의 공직사회 적응을 돕고 선·후배 공무원 상호간의 이해 및 공감능력을 강화하기 위해‘소통공감 멘토링 교육’을 실시했다.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2일간 컨싱턴리조트 청평에서 공직자 59명이 참여한 가운데 소통교육 및 힐링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됐다.

교육내용으로는 서로가 힘이 되는 멘토·멘티 워크숍을 통해 멘토링의 중요성을 알리고 팀 빌딩 활동‘더미션 20’으로 팀별로 미션을 수행하며 화합의 자리를 가졌으며 소통하는 멘토링 대화법으로 세대 간 이해와 공감대 형성에 도움을 줬다.

김상호 시장은‘시정철학을 공유하는 시장과의 대화의 시간’에서 시정발전에 대한 비전을 설명하고 시의 확장과정에서 애쓰고 있는 공직자의 노고를 치하하는 한편 하남시와 시민을 위해 더 노력해 주기를 당부했다.

이어“이번 멘토링 교육을 통해 신규공무원과 선배공무원이 협력해 신규직원의 조직 적응을 돕고 세대 간 공감대를 형성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lussn.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