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안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한방사선사협회 경기도회, 세마동 소외계층을 위해 백미 등 후원물품 기탁
 
김보람 기사입력 :  2019/11/04 [15:3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대한방사선사협회 경기도회, 세마동 소외계층을 위해 백미 등 후원물품 기탁

[plussn.net]대한방사선사협회 경기도회는 지난 3일 관내 기초수급자 등 소외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백미 30포와 생활용품 등 200만원의 후원물품을 세마동에 기탁했다고 전했다.

대한방사선사협회 경기도회는 방사선사의 권익을 위해 활동하는 단체로 방사선사의 보수교육 및 학술대회 등을 개최하고 있으며 매년 경기도 내 어려운 저소득층가구를 찾아 연탄봉사 및 물품기부를 하는 등 활발한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김광순 대한방사선협회 경기도회 회장은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물품을 기탁해오고 있는데 세마동에 기탁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감사하며 작은 도움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최선호 세마동장은 “소외계층에 관심을 갖고 후원해주시는 대한방사선사협회 경기도회에 감사드리며 후원물품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소중히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lussn.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