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건강/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FC, 프로게이머 김정민과 재계약 ‘4년 연속 동행!’
 
플러스인뉴스 기사입력 :  2019/02/27 [20:1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플러스인뉴스


- FIFA 온라인 4 프로게이머 김정민과 재계약, 성남FC 소속으로 네 번째 시즌 맞아  

- 김정민, “항상 믿어주시는 구단에 감사, 승격 기운 받아 좋은 성적 낼 것.” 소감 밝혀

 

성남FC가 EA SPORTS™ FIFA 온라인 4 프로게이머 김정민과 재계약을 맺으며 2016년부터 이어진 동행을 지속하게 되었다.

 

김정민은 성남FC 입단 이후, ‘EA Champions Cup 2016 Summer’ 우승과 FIFA 온라인 3 Championship 2017 시즌 1 우승 등 주요 대회 챔피언을 거머쥐며 ‘피파황제’로서의 면모를 과시한 바 있다. 작년 3월 태국 방콕에서 열린 ‘EA Champions Cup Spring 2018’에도 한국 국가대표(팀 ‘네메시스’)로 출전하며 기량을 선보였다.

 

김정민은 “4년 동안 항상 나를 믿고 지원해준 구단에 감사하다. 올해 K리그1 무대로 복귀한 성남의 좋은 기운을 받아 나도 좋은 성적을 거둬 가치를 입증하고 싶다.”며 소감을 밝혔다.

 

성남은 지난 2016년 7월 국내는 물론 아시아 프로스포츠 구단 최초로 e스포츠 선수를 영입하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지난 3년 간 FIFA 온라인 게임을 활용한 홈경기 이벤트와 FIFA 온라인 3 아마추어 대회 개최 등 e스포츠를 통한 구단 홍보 플랫폼 다양화에 기여해왔다. 최근 한국프로축구연맹의 e스포츠에 대한 관심 증가와 맞물려 성남도 김정민과 계약을 연장하며 프로모션 진행 등 구단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한편, 김정민은 올해 5월로 예정되어 있는 ‘EACC 2019 Summer’를 목표로 FIFA 온라인 4 정상에 오르기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설 예정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lussn.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