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하남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하남시 ‘안전체험장 위탁 운영기관‘ 공모나선다
 
플러스인뉴스 기사입력 :  2020/06/01 [11:0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하남시 ‘안전체험장 위탁 운영기관‘ 공모나선다


[plussn.net] 하남시는 안전사고에 대한 예방 및 대응력 향상을 위해 추진 중인 ‘하남시 안전체험장’을 운영할 위탁기관을 6월 10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위탁 대상은 하남시 청소년수련관 지상2층 300㎡, 지상3층 200㎡에 조성 중인 ‘하남시 안전체험장’ 이다.

지상2층에는 지진체험, 화재탈출체험 등이 지상3층에는 심폐소생술체험, 지하철 안전체험 프로그램이 운영 될 예정이다.

위탁기간은 총 3년으로 주요 위탁사무는 안전체험장 종합운영계획, 안전체험장 프로그램 개발, 시설유지관리 등이다.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종합안전교육 · 재난안전교육 등의 프로그램 운영과 시설관리에 필요한 유지보수 및 관리운영이 가능한 법인이면 신청 가능하다.

공고문은 하남시 홈페이지에 게재되며 신청은 다음달 10일까지 방문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안전정책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안전사고에 대한 예방 및 대응력 향상을 통해 재난사고에 적극 대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lussn.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