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안성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평택시 안중읍주민자치위원회, 희망을 나누는 이웃돕기 성금 전달
 
플러스인뉴스 기사입력 :  2020/01/17 [16:3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평택시 안중읍주민자치위원회, 희망을 나누는 이웃돕기 성금 전달

[plussn.net] 평택시 안중읍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6일 안중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 2020년 새해를 맞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9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한 김선태 前안중읍주민자치위원장은 “이른 명절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에게 작은 위로를 전달하고 싶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조규연 위원장은 “김선태 前위원장님의 뜻을 이어받아 앞으로도 다양한 주민자치 프로그램 개발은 물론,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통해 관내 모든 주민들과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눌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조성계 안중읍장은 “항상 지역사회를 위해 솔선수범 노력해 주시는 안중읍주민자치위원회 위원님들께 깊은 감사드린다”며 “전달해주신 성금은 소외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안중읍주민자치위원회는 댄스스포츠, 노래교실, 한지공예, 종이접기, 피부관리 및 바리스타 양성 프로그램 등 다양한 주민자치 프로그램을 통해 안중읍민들의 즐거운 여가생활을 돕는 데에 기여하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lussn.net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