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안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양시, 재능GO 사랑GO 나누GO 기부축제
 
플러스인뉴스 기사입력 :  2019/09/09 [15:4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기부금 전달

[plussn.net] 지역주민과 청소년이 함께 기획한 주민주도형 마을축제‘재능Go 사랑Go 나누Go 기부축제’가 지난 8일 안양 범계동 로데오거리에서 열렸다.

범계동 주민자치위원회와 범계중학교가 공동 주관한 이날 행사는 학생들이 준비한 오케스트라공연과 과학동아리 등 6개의 체험부스가 운영됐다.

또한 지역주민이 즐길 수 있는 슈링클스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등 먹거리와 함께 지역주민들을 위한 맞춤형 복지상담과 직업상담도 진행됐다.

이형욱 주민자치위원장은“앞으로도 지역내 재능을 활용하여 사랑을 나누는 기부문화 확산 및 정착을 위해 범계동 초 · 중 · 고등학교가 함께 참여하는 문화적 재능기부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춘복 범계중학교 교장은“학교 밖에서도 학생들이 재능기부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학생들의 기부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을 전했다.

박문규 범계동장은 추석을 앞두고 벌어진 흐뭇한 행사였다며, 주민들이 한푼 두푼 성원해준 수익금은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지정 기탁해 범계동 복지사각지대 등 취약계층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lussn.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