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년들의 톡톡 튀는 정책제안 받는다”
- 용인시, 9월11일까지…총상금 600만원 청년정책 발굴 오디션
 
플러스인뉴스 기사입력 :  2019/08/20 [14:0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용인시 청년정책 오디션 포스터.

[plussn.net] 용인시는 청년들의 참신하고 기발한 의견을 시정에 반영하기 위해 진행하는 청년정책 발굴 오디션에 참여할 청년들의 제안을 오는 9월11일까지 받는다.

총상금은 600만원이며 청년 일자리 창출을 비롯해 주거·복지, 교육·문화 등 청년정책 전반에 대해 제안하면 된다.

만18부터 39세 청년은 누구나 개인 또는 팀으로 참여할 수 있는데, 용인시 홈페이지에서 제안서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청년담당관에 제출하면 된다.

시는 접수된 서류를 대상으로 1차 서면심사, 2차 발표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작을 선정할 방침이다.

상금은 금상 200만원, 은상 각 100만원, 동상 각 50만원, 장려상 각 10만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용인시 홈페이지에서 ‘용인시 청년정책 발굴 오디션’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청년담당관 청년정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오디션에 나온 우수 아이디어는 향후 청년정책에 적극 반영할 것”이라며 “생활 속에서 느낀 참신한 아이디어가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청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lussn.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