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오는 7월 27일 ‘제 5회 성남WITH 음악회‘ 개최 예정
성남시 도촌동에서 만나는 다채로운 음악회
 
플러스인뉴스 기사입력 :  2019/07/10 [11:0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성남시 도촌동에서 만나는 다채로운 음악회

[plussn.net]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오는 27일 오후7시 ‘제 5회 성남WITH음악회’를 한국예총 성남지회와 공동 주관 해 개최할 예정이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성남시 설립, 재)여의도순복음연합이 위탁운영하는 사회복지관으로서, 2014년부터 성남시 중원구를 중심으로 주민들의 교육과 문화 관련 프로그램 제공과 더불어 우리사회의 다양한 소외계층과 복지 틈새계층이 함께 행복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돕는 일을 전문으로 하는 비영리 사회복지실천기관이다.

이번 ‘제 5회 성남 WIHT 음악회’는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이 위치한 성남시 중원구 도촌동에서 주민들의 문화복지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음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귀공자 외모와 애절한 목소리로 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를 울린 밀레니엄 여심 저격수 가수 김현성, 트로트계의 아이돌 우연이, 가수이자 영화배우인 이동준, 목소리로 대중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임수정등 실력파 가수들의 공연과 개그맨 심현섭의 MC로 다채롭게 꾸밀 예정이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이종민 관장은 “ 매년 진행되는 성남 WITH 음악회를 한국예총성남지회와 공동 주관해 보다 풍성한 음악회를 준비 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lussn.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