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용인버스킨(BUSK-人)’2019년 첫 버스킹 시작
- 용인시 곳곳에서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 선보여 -
 
플러스인뉴스 기사입력 :  2019/04/13 [15:0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플러스인뉴스


(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이 운영하고 있는 용인시민을 찾아가는 문화예술 콘텐츠 ‘용인버스킨(BUSK-人)’이 4월 12일 부터 용인시 관내 곳곳에서 2019년 정규 공연을 시작한다.

‘용인버스킨(BUSK-人)’은 노래, 연주, 마술, 마임, 무용, 전통예술과 같이 다양한 장르의 문화예술을 경험할 수 있는 거리 공연사업으로, 올해 정규 공연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경전철 기흥역, 용인농촌테마파크, 경기도박물관 등 용인시 관내 곳곳에서 일정에 맞춰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다년간의 운영을 통해 용인 거리예술의 활성화를 이끌며 시민의 관심과 사랑을 받은 ‘용인버스킨(BUSK-人)’은 시민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올해에는 참여 아티스트 선별부터 공연까지 전 과정에 거쳐 보다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운영된다.  

한편 재단은 거리에서 진행되는 ‘용인버스킨(BUSK-人)’의 특성상 황사와 미세먼지가 예상되는 4월 공연 진행 시 공연을 관람하는 시민에게 미세먼지 마스크를 지급하는 SNS 미세먼지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공연 일정 및 자세한 내용은 용인버스킨(BUSK-人) 온라인 카페(https://cafe.naver.com/yongincf) 및 각종 공식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031-323-6371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lussn.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