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보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시, 김혜남 한의사 초빙, ‘더 젊고 건강하게 사는 법’ 강연
 
플러스인뉴스 기사입력 :  2019/04/02 [06:1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플러스인뉴스


성남시(시장 은수미)는 4월 4일 오전 10시 성남시청 온누리에서 김혜남 한의사를 초빙 ‘더 젊고 건강하게 사는 법’을 주제로 올 해 다섯 번째 성남행복아카데미 강연을 연다.

 

이날 강연에서는 100세 시대를 맞아 체질 분류에 따른 건강관리법을 통해 어떤 음식이 맞고 어떻게 몸과 마음을 다스려야 하는지 재미있게 설명한다. 또한 술, 담배, 음식에 대한 다양한 설명을 통해 생활 속에서 실천 가능한 건강법에 대한 강의와 질병의 치료보다 중요한 것은 질병의 예방과 건강을 잘 유지하는 것이라고 강조한다.

 

바쁜 일상속에서 자칫 소홀히 하게 되는 건강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더 젊고 건강하게 살기 위한 밑거름이 되는 강연이 될 것이다.

 

김혜남 원장은 경희대학교 대학원 한의학 석사, 박사 학위를 취득하였고, SBS<잘 먹고 잘 사는 법>, EBS<살림의 여왕> 등 여러 방송 채널에서 활발한 강연을 이어가고 있으며, 저서로는 ‘한의사 엄마의 총명밥상’이 있다.

 

성남행복아카데미 강연을 듣고자 하는 시민은 별도 신청 절차 없이 행사 당일 선착순 입실하면 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lussn.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